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위치

반응형

쉐보레는 무상 서비스 보증 기간이 긴편이죠. 보증기간내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일이 몇번이나 있을까 싶었는위데 리콜부품 교체로 인해 한번 방문하고, 주차된 차를 누가 긁어놔서 수리하러 한번 더 들러보게 되었네요. 생각보다 곳곳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서비스 센터별 영업시간과 위치 찾는법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로 내용이 검색이 되실껀데요. 클릭하시면 바로 서비스센터 안내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기본값으로 동서울 지점과 서울 지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지점 옆 위탁업무안내를 클릭해보시면 해당 지점에서 처리하는 업무에 대한 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지점명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지도 안내가 나오며 해당지점의 업무시간 및 사업영역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동서울서비스센터는 서울 서동구 아차산로 9길 48에 위치하며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영업한다고 안내됩니다. 기능수리, 파손수리, 부품판매,및 액세서리,스팟용접 업무가 가능합니다. 







자세히보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좀 더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평일 접수는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출고는 오후7시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같은 경우는 서비스센터에서 집이 가까웠던지라 직접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 후 경비실에 열쇠를 맡겨 주시더라구요. 친절한 쉐보레입니다. 토요일에는 오후 3시까지 접수를 받고 출고는 오후 5시 30분까지 입니다. 하루 정비능력이 180대라고 써있긴한테 믿기지 않는 양이네요.  이상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