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이승훈 프로필_집사부일체,부인,매스스타트

반응형


집사부일체에서 이번주 사부로 이승훈 선수가 출연했습니다.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발군의 실력으로 두각을 나타낸 이승훈 선수의 어떤점을 배워볼지 집사부일체를 꼼꼼 신청해봤습니다. 



어느 세계건, 어느 종목이건, 어딘가에서 1등을 한다라는건 그만큼 그 뒤에 담긴 노력과 땀을 더 높이 사줘야 할것 같은데요. 

17살에 태릉에 입성하고, 그 후 올림픽을 꿈꾸며 31살의 지금까지 그가 걸어온길은 분명 꽃길만은 아니었겠죠. 



이번 평창 올림픽의 활약이 끝이 아닌, 다음 베이징 올림픽에서도 꼭 메달을 따고 싶다는 그의 바램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국민의 한사람으로 같이 응원하게 되더라구요. 



아시아 최고 메달 보유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승훈 선수

1988년생으로 올해나이 31살입니다. 대한항공 소속으로 한국체대를 졸업했습니다. 

2018년 평창 올림픽에서는 스피드스케이틀 남자 매스스타트에서 금메달 

남자 팀추월에서 은메달을 수상했으며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에서도 남자 팀추월 은메달을 수상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신 올림픽 수상내역은 이정도 이지만 

그 외 수상내역도 대단합니다. 한페이지를 꼬박 채우고도 넘을 정도로

대단한 내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4년 쇼트트랙 학생종별선수권대회 남자 고등부 1500m 준우승의 첫 수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계속된  많은 메달 행진들. 정말 대단하다라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네요. 

이승훈 선수의 부인인 두솔비씨와는 6년간의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네요. 




집안일 할때가 가장 행복하고, 그 시간에 아내가 쉬고 있는 모습을 보면 흐뭇하다고 소감을 밝힌 그는 진정한 사랑꾼입니다. 

신혼 생활 잘 즐기시고, 다음 올림픽에서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한 훈련도 충실히 하셔서 꼭 소원 성취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승훈 선수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