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나혼자산다 동방신기편 유노윤호,최강창민

반응형

동방신기가 군복무를 마치고 본격 컴백에 시동을 걸고 있습니다.3월 23일 방송되는 나혼자산다 동방신기 편을 통해 공개 될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나혼자 라이프가 엄척 기대가 되네요. 오는 28일 2년 8개월만의 컴백을 앞두고 예능출연의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습니다. 이번앨범은 동방신기가 직접 참여했다고 해서 더욱더 기대가 되는데요. 앨범에 대한 관심과 함께 개인적인 삶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하는 중입니다. 



열정 만수르인 유노윤호는 나혼자 안산다고 하네요. 
손호준과는 이미 절친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손호준이 유명해 진 후 
자기가 너무 어려웠을때 
유노윤호가 많이 도움을 줬던 사연을 
많은 곳에서 공개해서 
윤노윤호의 이미지가 뿜뿜 올랐던 시기가 있었었죠.

역시나 친구들과 벅적지게 어울리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유노윤호

집에서 츄리닝 바람으로 폭풍안무를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주니 

배꼽 빠지겠습니다. 동방 팬들에겐 기쁨이 될 영상이 되겠네요. 



유노윤호와는 정반대라는것이 확연하게 보여질 만큼

집안의 분위기도 다르네요. 

훌렁벗은 웃통으로 소파에 드러누운 최강창민 

상큼한 모습입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서 자기개발을 열심히 한다는

그의 혼자 산다 라이프 스타일이 많이 궁금해지네요.


이번 나혼자산다 동방신기편은 비글미 뿜뿜 뿜어내는 유노윤호와 차분 차분 사부작으로 대조되는 최강창민의 라이프스타이를 비교하며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혼자 사는 삶을 즐기는 최강창민. 집 인테리어 너무 좋네요. 이렇게 멋진집을 가지고 있다면 집돌이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