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경사났네!!

반응형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드디어 유재석씨 둘째 임신 소식이 들려오네요. 작년부터 둘째를 원한다는 이야기는 무한도전을 통해서 들어볼 수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너무 다행이네요. 


나경은씨와 결혼한지 10년차 첫째 지호군을 낳은지 벌써 8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기쁜 소식 전해 주셔서 팬으로써도 같이 기쁘네요 



지난 2016년 성탄특집에서 부터 원하는 소원은 둘째라고 말씀하신거 보니 그동안 약간은 기대반 서운한 반 걱정반 이셨을수도 있겠네요. 아이는 언제나 축복이죠. 원하던 둘째 얻으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황금개띠해를 맞아 많은 스타들이 임신 소식을 전해오고 있다고 하네요. 배우 신현준씨도 둘째 소식을 박진희씨도 둘째 소식을 린아 장승조 커플은 첫째 소식을 각각 황금 개띠해에 전했습니다. 모두 편안한 태교하셔서 숨풍 순산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