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윤성빈 프로필(허벅지,나이,군대,여자친구,연금,아이언맨 총망라)

반응형

윤성빈 프로필(허벅지,나이,군대,여자친구,연금,아이언맨 총망라)


오늘 드디어 윤성빈 선수가 아시아 최초로 스켈레톤 금메달을 거머쥐었습니다. 이미 1`3차까지 계속 1위를 차지했기때문에 금메달에 대한 전망은 밝았지만 그렇다고 긴장이 줄어든것은 아니었죠. 20번째 선수로 출전해 금메달을 손에 쥘때까지 손에 땀이 차도록 긴장하며 경기를 관전했습니다. 그결과 금메달을 손에 쥐게 되어 너무 감격스러웠습니다. 


윤성빈 선수가 이슈가 되면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에 대해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윤성빈 허벅지

스켈레톤 선수중 단연 돋보이는 허벅지 사이를 보여주었던 윤성빈 선수 ,썰매의 가속을 높혀줄수 있는데 다리 근육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죠. 그의 허벅지둘레는 63cm 24인치에 가까워 젊은 여성의 허리둘레와 맞먹을 정도입니다. 매일 팔굽혀펴기 1000개와 240kg 스쿼트역기를 통해 허벅지 단련을 해왔다고 하네요. 100m를 11초2에 주파할 정도로 근육이 파워를 내고 있습니다. 초반에 70kg대였던 몸무게를 매일 엄척난 운동으로 현재 80kg대 후반으로 끌어올려 스켈레톤을 위한 최적의 몸을 만들어왔다고 하네요. 스켈레톤 입문 3개월만에 국가대표로 발탁될 만큼 엄척난 기량을 가진 선수였다는 해설위원의 설명이 떠오르네요. 




2. 윤성빈 나이 

94년생으로 올해나이 25살이네요. 응원을 나온 어머니와 여동생이 화면에 잡혔었는데 어머니도 엄척 미인이시더군요. 여자친구여부는 공식적으로는 알려진바가 없다네요. 


3. 강원도청 2년 계약 연봉 3억원 

한국체대를 졸업하고 올댓스포츠 소속으로 현재는 강원도청에 소속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2년 계약에 3억연봉을 받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윤성빈 군대 병역 ,연금 

이번 올림픽을 통해 금메달을 따서 병역은 면제 되겠죠.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받게되면 월 100만원의 연금과 6000만원의 포상금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결과를 받은 만큼 더 좋은 혜택을 받아야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윤성빈 선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