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태양결혼식 동영상 춤 조세호 댄스배틀

반응형

결혼식이 끝난 후 에프터파티에서 태양이 민효린에게 춤을 춰 주고, 눈코입 노래를 불러주고, 조세호와 댄스배틀을 하는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평생의 반려를 맞이하게 된 태양. 결혼식은 비공개로 작은 교회에서 스몰웨딩으로 진행 한 후 에프터 파티는 인천의 한 호텔에서 yg식구들과 함께 성대하게 치러졌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많은 여자분들이 부러워 할만한 내용들이 가득합니다. 꿀떨어지는 신랑의 모습이야 어느결혼식과 다를것이 없겠지만 , 멋들어진 태양의 노래와 춤을 볼수 있다니 영상을 보는것만으로도 흐뭇해집니다. 







태양이 신부인 민효린에게 보여주는 춤입니다. 꿀떨어지는 눈으로 둘의 댄스를 보고 있자니 엄마 미소 절로 지어집니다. 태양은 능력있는 가수로 히트곡이 워낙 많긴 하지만 ,그 중 베스트로 꼽는 곡이 눈코입이며, 그 눈코입의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민효린이라 더욱 주목을 끌었죠 




. 뮤직비디오 촬영을 계기로 처음 만나게 되어, 만나자 마자 키스신을 찍고 , 싸움하는 씬을 찍어 많이 어색했더라는 민효린의 인터뷰를 본 기억이 나네요. 이 뮤직비디오를 계기로 연인이 되고, 그 인연이 이어져 이렇게 결혼까지 이르게 된 두 연인에게 태양의 팬으로 축복을 보냅니다.


승리가 공개한 태양과 조세호가 댄스배틀하는 장면입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해 지는 태양 민효린의 결혼식 사진과 동영상 이었습니다. 행복한 결혼 생활 이어가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