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채은정 몸매, 비키니,나이,화보,인스타그램,홍콩활동,모텔사건

반응형

클레오출신 채은정이 홍콩활동의 수입을 공개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8년간의 홍콩 활동을 접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클레오를 탈퇴한 후 도전한 솔로 앨범이 실패하며 개인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다 무작정 짐을 싸 떠나게된 홍콩활동이었다고 하네요. 

잘곳도 없이 아는곳하나 없이 정말 무작정 떠났고, 보이는 에이전시에 들어가서 자신을 어필하며 자리를 잡게 되었다고 하네요. 한달 사이에 계약한 광고수가 어마어마해져 바로 홍콩 활동을 시작할 수 있었고,그후 벌어들인 수익이 그동안 한국에서 10여년간을 활동한 것보다 많았다고 합니다. 

사드로 인해 한국으로 다시 들어오겠다고 밝혔는데요. 많이 지쳐있던 터라 처음엔 연예인을 더 하지 않아 직장생활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여차저차 다시금 활동을 재개하게 된 그녀는 가늘고 길게 오래 활동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올 여름을 겨냥해 운동을 하면서 들을 수 있는 음원을 발매 예정이라는 그녀.이번 활동이 예상되로 잘 되었으면 합니다. 


채은정 연관검색어 

채은정 모텔사건 채은정 움짤 공서영 채은정 몸매 클레오 채은정 모텔 채은정 나이 이특 채은정 화보 채은정 이특 조민아 클레오 채은정 결혼 김한나 채은정 인스타그램 클레오 채은정 나이 한현정 채은정 모텔사진 김하나 클레오 채은정 별별톡쇼 채은정 비키니 채은정 성형전 채은정 아버지 채은정 쇼핑몰 슈가맨 클레오 슈가맨 걸스킹덤 키스 




채은정을 검색해보면,채은정 모텔사건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젤 처음에 나와있는데 아버지 소유의 모텔에 친구들과 방문해 찍은 사진을 미니홈피에 올려놓았다가 오해가 생기고 노란이 된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로인해 미니홈피는 폐쇄하고 접었다고 하죠. 

채은정은 82년생으로 올해나이 37살이네요. 199년 클레오 그룹으로 데뷔해서 2004년 5집까지 발매하고 활동을 했었습니다. 공서영씨도 클레오의 멤버였기에 연관검색어에 들어가 있는거 같네요. 


채은정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smileej.lee/)을 통해 공개된 채은정몸매는 말이 더이상 필요없을 정도입니다. 비키니 몸매 같이 한번 보실까요. 많은 여성분들 다이어트 의지 불타 오르겠네요. 



이상 채은정씨 관련된 연관검색어 궁금한점을 알아보았습니다. 채은정씨의 복귀성공을 기원해 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