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촌치킨 영업시간, 메뉴, 쉬는날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교촌치킨 영업시간, 메뉴, 쉬는날 꼭 확인하세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을 매일 시청하느라 여러 마리의 닭을 뜯었습니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면서 치맥을 딱 해주면 더욱 신이나고 흥이돋기 마련이죠.  2일에 한번 꼴로 먹어줘도 절대 질리지 않는 국민의 메뉴 치맥입니다. 



자 그럼 치맥의 대표 주자 교촌치킨에 대해서 좀 더 확인해 볼까 합니다. 교촌치킨은 간장치킨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해 서 지금까지 그 인기를 지속해 오고 있는데요.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겠죠. 새롭게 나와 있는 교촌치킨의 메뉴 한번 볼까요?




홈페이지에 첫 소개로 나와 있는 메뉴인데요. 가장 잘 팔리는 메뉴일까요? 아니면 가장 팔고 싶은 메뉴라 1등에 배치한걸까요? 그건 교촌치킨 홈페이지 담당자에게 문의해 봐야 될까요?




입맛은 개취라 각자 선호하는 메뉴들이 다 다르겠지만 , 전 어느 치킨 집이든간에 그냥 오리지날이 젤 좋더라구요 . 질리지도 않구요. 신메뉴는 한번 먹어보고 아 이런맛이구나 하고 한 번 경험해보는 정도면 만족이 되고 한번 더 먹고 싶다 계속 생각난다 하는것들은 거의 오리지널 메뉴인것 같네요. 



교촌치킨 영업시간 

자 그럼 이제 교촌 치킨은 언제까지 시켜 먹을 수 있을까? 교촌치킨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치킨 서초구 영업시간 요렇게 네이버에 치시면 자세하게 각 지점별 영업시간을 알려줍니다. 쉬는날, 휴무일 정보도 네이버가 알아서 잘 챙겨주니 무척 편리하죠. 요즘 네이버가 어찌나 친절하신지 안나 오는 정보가 없답니다. 







교촌치킨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전 11시 이후에 오픈을 해서 밤 12시까지 영업 하는 곳이 많구요. 쉬는 날 없이 연중 무휴로 운영하거나 특정요일의 몇시간 정도를 휴무하는 곳이 있답니다. 배달을 원하시는곳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의 휴무일 영업시간 꼭 확인하셔서 맛있는 교촌 타임 즐기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