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산케이블카 가격,타는곳,주차장,타는곳,시간 (총망라)

반응형

남산케이블카 가격,타는곳,주차장,타는곳,시간 (총망라)

이제 추위가 한풀 풀리면서 남산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실 거 같네요. 추위가 기승을 부려도 남산야경 구경하는 재미에 데이트가 멈추지 않는 연인들을 위해서도  남산케이블카는 매일 운행을 한다고 하네요. 



남산케이블카 가격 

남산 케이블카 가격은 대인 왕복 가격 8500원, 성인 편도요금은 6000원, 소인 왕복 요금은 5500원, 편도요금은 3500원, 대인왕복 단체는 7000원, 소인왕복 가격은 4500원입니다. 올라갈대 케이블카 이용하시고 , 내려올때는 데이트 삼아 걸어내려오시는 분들도 많아서 편도로 표 끊는 분들도 은근 많은거 같네요. 오르고 내릴때 둘다 케이블카 이용하시는 분은 왕복 요금으로 결제하시는게 훨신 편리하시니까 참고 하세요. 




남산 케이블카 타는곳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 아래 지도에 3개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오시는 곳에서 가까운 위치를 택하시면 될거 같아요. 명동역 3번출구에서 퍼시픽 호텔 오른쪽 골목으로 오시면 도보 8분이면 도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남산케이블카 주차장 

차를 가지고 오셔서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주변에 주차장이 있는지 여부가 제일 궁금하실 텐데요. 주차하실 곳이 5곳 정도는 되긴하지만 자리가 있는지 없는지가 관건이네요. 


남산 케이블카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0분에 1000원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루체 웨딩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기본 30분에 2000원이고 이후 15분당 1000원 추가요금을 내용 사용 가능한데요. 케이블카 까지 7분정도 더 걸어가야하고 예식장이다보니 평일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도보 이용하시는 분들은 명동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걸어오시면 된다네요. 아래 지도 참고해서 상세길 확인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셔틀버스가 운행되는건 잘 모르시더라구요. 명동역 1번 출구, 서울역 서울스퀘어 버스정류장에서 이용가능하구요. 매시간 정시에 출발하니 참고해서 셔틀버스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하겠네요. 




남산 케이블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행되며, 상황에 따라 연장 운행 되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남산 케이블카 가격, 타는곳, 주차장이용정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