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래방 트로트 순위(애창곡 60분 무료듣기 )

반응형

노래방 트로트 순위(무료듣기 애창곡 60분)


트로트의 인기가 점점 불을 지피고 있죠. 트로트는 일제 강점기에 발생한 대한민국 대중가요의 장르라고 하는데요,구미 춤곡의 하나인 폭스트롯이 어원으로 일본 엔카 음악이 한국화 된 것을 트로트라고 한다는군요. 



트로트 인기에 힘입어 한때 나는 트로트가수다라는 프로가 생겼었죠. 

트로트 가수 7인이 경연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었는데요

김연자, 문주란, 박현빈, 설운도, 조항조, 최진희, 태진아

장윤정, 남진, 박현빈, 설운도, 태진아, 문희옥, 김수희.








현재 인기있는 트로트 가수는 모두 총출동했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쟁쟁하신 분들이 경연을 펼쳤었죠. 아이돌 가수 , 또 젋은 가수들에 밀려 방송에서는 많이 볼수 없지만노래방에서는 그 어떤 노래들 보다 인기를 얻고 있는건 다들 아실껍니다.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 갔을때, 회식으로 술 거나하게 하고 흥이나 노래방을 갔을때 트로트로 분위기를 확 띄워준다면 바로 그날의 인기스타가 되는겁니다. 



트로트 스테디 셀러 1위는 장윤정의 사랑아, 꽃, 신유의 시계바늘,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장윤정 올레, 장윤정 어머나 심수봉 백만송이 장미,박상철의 황진이, 이용의 잊혀진 계절, 김수희 애모, 조용필 단발머리, 거짓말 조항조, 정세진 어부바 등이 상위군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 노래 리스트중에서 모르시는 노래는 아마 없을 줄로 압니다. 









이애란의 100세인생 한동안 인기를 끌어 전국민이 보는 무한도전에까지 출연했던 적도 있었죠. lpg라는 쭉쭉빵빵그룹이 데뷔하기도 했었고 많은 젊은 세대들이 트로트 출사표를 냈었으나 장윤정, 홍진영, 박현빈 등만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다른 그룹이나 솔로들은 어느새 잊혀져가고 있는데요. 많은분들이 더욱 더 트로트를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자 이제 노래방 트로트 순위에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애창곡 1시간짜리 무료로 들으러 한번 가보실까요.  

트로트 애창곡 무료듣기 https://youtu.be/G5IAVd7idWA

트로트 노래모음100곡 트로트 무료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