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가수 신유결혼,부인,나이,소속사,프로필(궁금증 총망라)

반응형

가수 신유결혼,부인,나이,소속사,프로필(궁금증 총망라해봅시다)


트로트계의 아이돌로 꼽히고 있는 가수 신유씨가 최근 결혼을 하면서 다시 한번 이슈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트로트계의 엑소

시계 바늘로 대박을 친 가수 신유. 누나팬을 이끄는 트로트 아이돌이라는 다소 평범한 문구의 홍보 이미지보다는 어디선가 보았던 아이돌계의 엑소라는 표현이 좀더 와 닿는거 같기도 하다. 부모님 세대분들은 아이돌이 너무 많아서 누가 누구인지 잘 알아보지 못하시지만 그래도 엑소는 애들한테 인기가 많다는 거 정도는 아실 터. 또한 젊은층에게도 아... 트로트계에서 엑소만큼 인지도가 있는 가수구나 , 꽤 인기 있구나라고 바로 이해할 수 있을 듯 






신유를 섭외하려면 여러 대행사를 통해서 접촉해 봐야할텐데 한 대행사에서 신유에 대해 홍보한 문구이다. 누나팬들을 이끄는 매력적인 무대매너,트로트에 딱 어울리는 듣기 좋은 음색,뛰어난 외모 만큼이나 뛰어난 가창력. 신유의 매력을 담기엔 너무 식상하고 평이한 문구인거 같습니다.







신유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나이는 82년생으로 올해 37살이 되었네요. 오 보기보다 나이가 좀있으십니다. 외모가 경쟁력이니 만큼 관리를 잘 하셨나봅니다. 키도 180cm로 훤칠하고 보시는대로 잘생긴 미남입니다요.



2008년 1집으로 대뷔해서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는 중견가수로 2001년 SBS NET MUSIC 가요제 대상 수상을 시작으로 2010년에는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신인상도 수상했습니다. 2008년에 데뷔해서 2년 만에 신인상도 수상한 될성부른 떡잎이었네요. 2012년에는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인기가수상도 수상하였으며 2014년에는 MBC가요베스트 올해의 가수상을 수강했습니다. 2년주기로 수상을 하게 되시나봅니다. 



신유 소속사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신유 소속사는 SY엔터테인먼트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김지호, 강문영,남명렬,김무준,이동하 등 배우들이 주로 포진되어 있는 곳이네요. 




얼마전 결혼을 하면서 신유 부인이 누구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 결혼관련 인터뷰를 하게 되었는데요. 신유 부인은 6살 연하의 재원으로 라디오 방송국 PD라고 합니다.  소중한 인연 만나 결혼하셨으니 더욱 행복하시고, 인기도 더 많아지셨으면 좋겠네요. 트로트계의 엑소 신유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