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빅뱅 태양 군입대 대성아 동반입대하자.

반응형

태양이 드디어 내년 군입대 계획을 밝혔다.공식적으로 공표된 내용은 아니지만 TVN 그녀석들의 이중생활을 통해 대성과 승리를 만난 자리에서 내년에 가긴 갈껀데.대성이에게 내년에 같이가자 라며 슬며시 제안을 했다. 




2017년 8월 '달링'을 통해 다시 컴백한 태양은 컴백 인터뷰때부터도 올해 안에 군대 갈 의사를 내 보이며 , 이미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나이 이미 서른살,30세 


2001년 지뉴션앨범에 참가해 공식적인 데뷔를 치르기는 했으나, 2006년 빅뱅 데뷔가 진짜라고 봐야 될것이다. 2006년 데뷔이래 숨가쁘게 한번도 정상의 자리에서 내려오지 않고 십여년간을 내달려온 빅뱅의 멤버로의써의 태양





태양 나이 올해 만 29세, 본명 동영배, 키 173센치에 58kg이 그의 공식 프로필에 적혀있다. 작은 키라도 괜찮아, 영배라도 괜찮아 태양의 매력으로 단점이 더이상 단점이 아니게 되어버렸다. 





빅뱅의 인기를 논하는거 자체가 어불성설 수상내역만 봐도 화려하다. 가장 최근 수상내역이 2015년인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다. 빅뱅 탑의 군입대로 한차례 휴지기를 가졌다. 군입대한 탑의 대마초 사건으로 한동안 시끄러웠어서 더욱이 활동이 조심스러웠을 터이다. 


총 44건의 앨범에 참여하고, 영화까지 5건, 공연이 18건이라고 나와있는데 아무래도 이 수치는 뭔가가 크게 덜 반영된 숫자일수도 있다. 매번 새앨범이 더 기대되는 발전하는 빅뱅이었고, 그중 가장 매력적이라 생각되었던 빅뱅의 태양이 이제는 군대 갈 생각을 하고, 그 이후의 삶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시기가 되고 보니 왠지모르게 서운함이 많이 밀려온다. 


태양 노래 눈코입에 미쳐 두어달 정도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그 곡만 들었던 적도 있었다. 단연코 태양의 베스트를 꼽으라고 한다면 눈코입이다.  기념비적인 노래 눈코입 영상한번 함께 보자. 



태양 눈코입같은 명곡을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