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화유기이승기 퇴폐악동?차승원, 오연서,이엘 빵빵출연진

반응형

이승기가 군 제대 후 홍자매의 작품 화유기로 돌아온다. 바른청년의 이미지를 벗고 퇴폐요괴로 변신할 이승기의 모습이 기대되는데요. 


화유기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



군제대 후 공백도 없이 바로 투입되는 작품인만큼 대단한 각오로 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이승기가 맡은 역할은 퇴폐적인 악동요괴입니다. 퇴폐미와 악동적인 느낌을 살리느라 스타일에 엄척난 공을 들인 모습이 기대됐었는데 드디어 제작발표회를 통해 그 모습을 미리 엿볼수 있었습니다. 





판타지극이라는 다소 낯선 장르이기 때문에 캐릭터는 좀더 익숙한 그동안의 많이 알려진 서유기의 캐릭터에 충실하려고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판타지극이 주는 재미를 크게 기대해 봐야되겠네요. 코미디적 요소도 다분하고, 로맨스가 있으니 달달 상큼하기도 하겠죠. 12월 23일 첫 방영하는 화유기 점점 기대감이 커져만 가네요. 



출연진이 정말 빵빵합니다.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이세영을 비롯하여



성혁, 김지수, 보라, 이엘, 장광까지 연기력을 고루갖춘 화제의 배우들이 모두 포진하고 있습니다. 



우마왕과 손오공의 동거로 이뤄지는 에피소드,진선미 삼장과의 로맨스에 기대가 큽니다. tvn드라마라서 더욱 기대감 만빵. 방영일을 눈이 빠져라 기다려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