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윤계상 탈세 블랙컨슈머의 조작

반응형

윤계상 탈세 의혹의 전모가 드러난듯 하다. 침대업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의 블랙컨슈머 A씨가 부당한 요구를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이를 거부하자 유명 연예인등을 대상으로 소송과정에 필요하다며 수차례 문자 메세지를 보내고, 연예인들이 이에 응하지 않자 무차별적인 형사고소 및 민사소송을 제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계상은 단순히 해당 업체의 침대를 구입한 이력밖에 없었으나 ,블랙컨슈머 A씨의 레이다망에 걸려 , 윤계상측에게 침대업체를 초상권 침해 및 불법광고로 소송을 제기하라고 요구하였고, 소속사 측에서 이에 불응하자 윤계상 탈세라는 허위사실을 언론에 배포하고,SNS에 배포한것이다. 




이에 침대업체에서 윤계상에 대한 공식 사과를 위해 보도자료를 배포한것으로 보인다. 윤계상이 요즘 영화의 흥행으로 가장 핫하게 인기가 있다보니 이런 얼토당토한 어의없는 일도 겪고 있는것 같다.연예인에게 자칫 민감한 탈세라는 키워드로 이슈를 만들어낸 A씨는 아마도 법정에서 그에 상응하는 벌을 받게 되겠지만, 본인 스스로도 깊히 뉘우치시길. 


윤계상씨 그동안 엄척 마음 고생했을텐데 괘념치 마시고, 2018년을 앞두고 액땜했다고 생각하시고 건강한 배우활동 지속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윤계상 화이팅 

반응형